AUTO DESIGN AWARD
KO
EN
데일리카 뉴스
BMW가 선보인 쿠페형 SUV ‘뉴 X2’는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소형 SAC로 불린다. 늘씬한 쿠페형 실루엣에 충분한 공간을 더하고, TMAP 기반의 한국형 BMW…
국악인 김해람 씨가 최근 경북 고령군에서 열린 제 33회 전국 우륵가야금 경연대회에서 영예의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김해람 씨의 고령 우륵가야금 경연대회와의 인연은 지난 10회…
그야말로 인산인해(人山人海)였다. 발 디딜 틈 없이 관람객들로 꽉찼다. 중국의 IT 기업 샤오미(Xiaomi)가 ‘2024 오토차이나, Auto China, 베이징모터쇼)에서…
대륙의 롤스로이스로 불리는 중국 홍치(Hongqi)가 ‘2024 오토차이나(Auto China, 베이징모터쇼)’에서 전기 SUV ‘EHS7’을 내놨다. 프론트에서 리어로 이어…
한국시장에서 올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쉐보레 전기 SUV ‘이쿼녹스 EV’가 ‘2024 오토차이나(Auto China, 베이징모터쇼)에서 공개됐다. 이쿼녹스 EV는 전기 SU…
“자동차는 모바일 디바이스와 같이 커넥티비티, 디지털 역량이 중요해지고 있다. 폴스타는 물리적, 감성적으로 운전자에게 달리는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본질적인 가치에 더 집중하고 있다…
금호타이어(대표 정일택)는 올해들어 1분기 잠정실적이 연결기준 매출 1조 445억원, 영업이익 1,456억원을 기록했다고 29일 밝혔다. 1분기 매출액은 신차용(OE) 타이어…
“(자동차 디자이너로서) 자동차 디자인은 기존의 것을 탈피하는 걸 추구하는 게 가장 중요한 포인트라고 봅니다. 또 기존의 것을 탈피하는 과정에는 위험성(리스크)이 따르지만, 어떤 …
모빌리티 라이프 플랫폼 차봇모빌리티(대표 강성근)가 SK네트웍스의 수입차 차량관리 플랫폼인 ‘더카펫’을 인수하고 애프터케어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더카펫의…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 이수일)는 5월 한달간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 ‘더타이어샵(…
제너럴모터스(General Motors, GM)는 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 인천지역본부와 함께 인천 지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안전하게 건너요’ 교통 안전 캠페인을 실시, GM의 안…
혼다코리아(대표 이지홍)가 새로운 컨셉의 모빌리티 카페 ‘더 고(the go)’를 공식 오픈하고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운영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더 고는 아시아 태평…
KG모빌리티(KGM)는 사내 봉사단인 ‘네바퀴동행’ 재출범하고, 지역사회에 보답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평택시 소재의 안성천 환경정화 활동을 전개했다고 29일 밝혔다. …
대동그룹의 모회사 미래농업 리딩 기업 대동(공동대표 김준식, 원유현)은 5월 가정의 달과 농번기 시즌을 맞아 내달 4~5일까지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국립농업박물관(관장 황수철)에…
BMW 딜러 한독모터스는 BMW 광주상무 통합센터를 새로 단장해 29일 오픈했다. 광주광역시 서구 쌍촌동에 위치한 BMW 광주상무 통합센터는 연면적 2956.74㎡(약 8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