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데일리카 뉴스
기아는 사회복지법인 열매나눔재단과 카셰어링 기업 그린카와 함께 환경과 모빌리티 분야를 이끌 미래세대 육성을 위한 ‘굿 모빌리티 캠페인 – 스타트업 챌린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9…
아우디 코리아(사장 임현기)는 고객과의 접점 확대 및 고객 편의 증대를 위해 찾아가는 시승 서비스 ‘아우디 투 유 (Audi to you)’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아…
LG화학이 차량 선루프용 투명도 조절 필름 시장에 진출하며 전장 소재 사업 확장에 나선다. LG화학은 자동차 선루프 시스템 분야 글로벌 리더 기업인 독일 베바스토(Webast…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갑자기 예정에 없던 중국을 방문했다. 월스트리트저널은 28일 “일론 머스크 CEO가 중국국제무역촉진위원회(CCPIT) 초청으로 베이징…
중국 최대 배터리 생산업체 CATL이 장거리 주행이 가능한 배터리를 선보여 화제다. 무려 1000km 주행이 가능하다. 카스쿱스는 27일 “CATL이 2024 오토차이나(Au…
일본 혼다가 캐나다에 전기차 공장을 새로 설립하기로 결정했다. 캐나다에 투자한 일본 기업 중 최고액을 쏟아붓는다. 블룸버그통신은 28일 “미베 토시히로 혼다 최고경영자(CEO…
메르세데스-벤츠가 2024 오토차이나(베이징모터쇼, 북경모터쇼)에서 공개한 G클래스 전기차 ‘G 580’은 오프로더의 아이콘이라는 과거의 명성을 잇는다는 말이 나온다. 익숙한 각진…
어제국산차
봄철을 맞이해 운전자가 꼭 기억해야 할 관리 요령이 있다. 봄철에는 무엇보다 세심한 자동차 관리가 필요하다. 겨울 동안 혹사했던 자동차의 봄철 관리를 소홀히 할 경우, 봄철 황사,…
현대자동차·기아가 중국 빅테크 바이두와 함께 중국 커넥티드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현대차·기아는 27일(현지시각) 중국 베이징에 위치한 요세미티(优山美地, Yosemi…
로터스(Lotus)는 내달 4일까지 중국국제전람센터에서 열리는 ‘오토차이나 2024(Auto China, 베이징모터쇼)’에서 브랜드 최초의 고객 맞춤화 서비스인 로터스 채프먼 비스…
테슬라코리아는 경기도 광명에 위치한 테슬라 딜리버리 센터에서 업그레이드된 모델 3(Model 3)의 고객 인도를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테슬라코리아는 업그레이드 모델 3의…
도로교통공단(이사장 직무대행 서범규)은 레고랜드코리아(대표 이순규)와 함께 레고랜드(강원도 춘천시 소재)에서 ‘어린이 교통안전 완전정복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
피렐리가 람보르기니와 함께 람보르기니 SUV 최초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우루스 SE’를 위해 특별 제작된 ‘피제로(21인치/22인치/23인치)’ 타이어와 ‘스콜피온 윈터2(…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 이수일)는 모터 컬처(Motor Culture) 브랜드 ‘드라이브(DRIVE)’의 아트 프로젝트 일환으로 ‘하이퍼컬렉션(Hyper Collection)’…
현대모비스는 올해들어 1분기 매출액 13조 8692억원, 영업이익 5427억원, 당기순이익 8624억원을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매출은 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