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데일리카 뉴스
“어라, 승차감이 왜 이렇게 부드럽지?” 르노 아르카나의 운전석에 앉자마자 내뱉은 한마디였다. 소형 SUV의 특성상, 단단함을 넘어선 딱딱한 승차감이 보편적이다. 하지만 아르…
현대차가 올해들어 4월까지 글로벌 시장에서 40조 6585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기아는 같은 기간 26조 2129억원에 달했다. 특히 현대차와 기아의 영업이익률이 각각 8.7%,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 이수일)는 BMW 코리아와 브랜드 협업을 통해 제작한 ‘벤투스 X BMW XM 레이블 레드(Ventus X BMW XM Label Red)’ 광고 캠페인…
아이나비모빌리티, 택시 호출 플랫폼 ‘아이나비M’ 경주서 서비스 시작..휴대전화 사용이 미숙해도 문제없어 팅크웨어의 모빌리티 사업 자회사인 아이나비모빌리티(대표 장진안)가 경…
미국 뉴욕증권거래소에서 거래가 중단된 전기차 기업 피스커가 다시 한 번 구설수에 올랐다. 도어가 열리지 않는 문제가 발생했다. 자동차 전문 매체 카스쿱스는 지난달 30일 “미…
중국 최대 전기차 배터리 제조사 CATL이 미국 테슬라와 협력하기 위해 논의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월스트리트저널은 1일 “CATL이 테슬라와 고속 충전 배터리를 개발하기 …
테슬라가 자율주행 기술력 확보에 막대한 자금을 쏟아붓고 있다. 누적 투자 규모가 갈수록 커지고 있다. 테슬라 전문 매체 테슬라라티는 지난달 30일 “테슬라의 자율주행 프로그램…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거의 10년 동안 테슬라의 이른바 완전 자율 주행 소프트웨어가 테슬라 자동차를 스스로 운전할 수 있는 단계에 이르렀다고 말해왔다. 유튜브 채널 FSD …
아우디는 지난 30일(현지 시각) 프리미엄 플랫폼 일렉트릭(PPE)을 기반의 신형 Q6 e-트론을 출시했다. 각종 최신 기술이 탑재된 만큼 고요했던 전기차 시장이 다시 한번 시끄러…
캐딜락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패밀리 SUV 럭셔리의 정점으로 인정받는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ESV 포함)을 비롯해 ▲대형 3열 럭셔리 SUV XT6 ▲엔트리급 럭셔리 S…
쉐보레(Chevrolet)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과 함께 쉐보레와 함께’라는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쉐보레는 기존 …
현대자동차는 현대차 승용 전기차 보유 고객 대상으로 차량을 픽업해 충전과 자동 세차 서비스를 제공한 후 차량을 인도하는 ‘픽업앤충전 서비스’를 전국으로 확대한다고 1일 밝혔다. …
현대자동차는 온실가스 저감 및 친환경차 전환을 위한 정부 정책에 맞춰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현대차는 업무용 차량을 친환경차로 바꾸는 친환경 선도 기업인 K…
현대자동차가 내달 30일까지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제8회 현대 키즈 모터쇼(Hyundai Kids Motorshow)’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현대 키즈 모터쇼는 …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뉴 르노 QM6를 구매 시 80만원 상당의 옵션 및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