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데일리카 뉴스
“(자동차 디자이너로서) 자동차 디자인은 기존의 것을 탈피하는 걸 추구하는 게 가장 중요한 포인트라고 봅니다. 또 기존의 것을 탈피하는 과정에는 위험성(리스크)이 따르지만, 어떤 …
모빌리티 라이프 플랫폼 차봇모빌리티(대표 강성근)가 SK네트웍스의 수입차 차량관리 플랫폼인 ‘더카펫’을 인수하고 애프터케어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더카펫의…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 이수일)는 5월 한달간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 ‘더타이어샵(…
제너럴모터스(General Motors, GM)는 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 인천지역본부와 함께 인천 지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안전하게 건너요’ 교통 안전 캠페인을 실시, GM의 안…
혼다코리아(대표 이지홍)가 새로운 컨셉의 모빌리티 카페 ‘더 고(the go)’를 공식 오픈하고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운영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더 고는 아시아 태평…
KG모빌리티(KGM)는 사내 봉사단인 ‘네바퀴동행’ 재출범하고, 지역사회에 보답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평택시 소재의 안성천 환경정화 활동을 전개했다고 29일 밝혔다. …
대동그룹의 모회사 미래농업 리딩 기업 대동(공동대표 김준식, 원유현)은 5월 가정의 달과 농번기 시즌을 맞아 내달 4~5일까지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국립농업박물관(관장 황수철)에…
BMW 딜러 한독모터스는 BMW 광주상무 통합센터를 새로 단장해 29일 오픈했다. 광주광역시 서구 쌍촌동에 위치한 BMW 광주상무 통합센터는 연면적 2956.74㎡(약 894…
부가티 시론(Chiron)의 후속 모델, 차세대 하이퍼카의 스파이 샷이 공개됐다. 차량의 스파이 샷은 독일 자동차 포럼(German Car Forum)에 공개되었으나, 삭제되고 이…
건설기계 전문 기업 볼보그룹코리아(볼보건설기계코리아)가 전기 굴착기 라인업 확대와 공장 내 사용 전력의 재생 에너지 전환에 이어 최근 국내에 배터리팩 생산 시설을 완공하는 등 전동…
JLR 코리아(대표 로빈 콜건)는 레인지로버 일렉트릭 첫 프로토타입의 주행 테스트를 세계에서 가장 혹독한 장소에서 진행 중이라고 29일 밝혔다. 브랜드 최초의 순수 전기차인 …
폭스바겐의 아이코닉 모델이자 올해 탄생 50주년을 맞이한 골프(Golf)가 국내 누적 판매 5만대를 돌파했다. 지난 2005년 한국 시장에 상륙한 골프는 올해 3월까지 국내 …
단종된 기아 스팅어, 쉐보레 라보, 르노삼성 SM5 등의 모델들이 중고차 시장에서 꾸준히 판매되는 등 인기를 모은다. 29일 중고차 업계 및 엔카닷컴에 ㄸ르면 21년 상반기 …
금호타이어(대표 정일택)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금호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데이(KUMHO Driving Experience Day)’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금호타이어…
기아 EV9이 ‘레드 닷 어워드(Red Dot Award)’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다시 한번 우수한 디자인 경쟁력을 입증했다. 현대자동차·기아·제네시스 브랜드는 ‘20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