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데일리카 뉴스
한국앤컴퍼니그룹 산하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 이수일)가 전기차 레이싱 타이어 독점 공급사이자 오피셜 스폰서로 활동하는 국제자동차연맹(FIA) 주관 전기차 레이싱 대회 ‘ABB …
포르쉐는 올해 1분기에 전년 동기 대비 4% 감소한 총 7만7640대를 인도했다고 12일 밝혔다. 포르쉐 영업 및 마케팅 이사회 멤버 데틀레브 본 플라텐은 “올해 포르쉐는 마…
르노코리아(대표 스테판 드블레즈)가 브랜드 전환을 기념해 전국 전시장에서 계약 고객들에게 프랑스 감성이 담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고 12일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또 플래그십…
아우디 공식딜러 바이에른오토(대표 권혁민, 하승엽)은 아우디 전기차 저변 확대 및 충전 편의를 위해 기존 및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모두의충전'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
세계 최대의 자동차 생산국인 중국이 전기차 운반선을 대거 주문했다. 그만큼 전기차 수출도 늘어나고 있다는 해석이 가능하다. 로이터통신은 12일 “중국은 너무 많은 전기차를 수…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인도를 방문한다. 주요 기업이 중국 대신 인도를 선택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로이터통신은 12일 “머스크 CEO가 이달 중 인도 뉴델리…
토요타가 미국 항공우주국(NASA) 달 탐사 프로젝트에 참여한다. 탐사 차량을 개발하기 위해서다. 블룸버그통신은 12일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와 …
주행감은 민첩하고 탄력적인 반응이다. 스포츠 세단으로서 운전의 재미를 더한다는 건 매력을 높이는 요소다. 볼보 S60 B5는 마일드 하이브리드(MHEV) 시스템이 적용된 중형…
전기차 시장의 미래 전망을 두고 긍정론과 부정론이 엇갈리고 있다. 긍정적 전망이 나온지 하루만에 다시 부정적인 전망이 나왔다. 미국 위스콘신뉴스는 11일 “모로 마사히로 마쓰…
혼다코리아(대표 이지홍)는 2024 시즌 KPGA투어 개막전 ‘제19회 DB손해보험 프로미 오픈’에 어코드 하이브리드 차량을 홀인원 상품으로 후원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미쉐린코리아(대표 제롬 뱅송)는 최근 식목일을 기념해 서울 마포구 노을공원에서 ‘플랜트 포 제로(Plant for ZERO)’ 나무심기 봉사활동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1일 밝혔다.…
포르쉐코리아(대표 홀가 게어만)는 서울문화재단(대표 이창기)과 함께 예술 분야에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육성하는 유망 플랫폼을 지원하는 '포르쉐 프런티어 스타트업'…
메르세데스가 2024년형 EQS에 최첨단 EVA 플랫폼을 적용하면서 EV EQ 라인업의 재림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2024년형 EQS는 추가적인 변경 사항을 적용한 후에 출시된다.…
11일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한국시장에서 공식 출시한 ‘더 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GLS’는 ‘최강의 럭셔리 SUV’로서의 면모를 갖췄다는 말이 나온다. 2021년 출시 이…
스텔란티스 그룹 산하의 이탈리아 자동차 제조업체 알파로메오는 10일(현지시각) 새로운 전기차 ‘밀라노(Milano)’를 공개해 주목된다. 알파로메오는 브랜드 모델 판매를 증진시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