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데일리카 뉴스
현대자동차그룹은 탄소섬유 및 복합소재 분야 세계 1위 기업인 도레이(Toray)그룹과 미래 모빌리티 사업에 혁신 신소재를 적용하기 위한 전략적 협력 계약(Master Agreeme…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메르세데스-AMG SL 63 4MATIC+ 마누팍투어’ 에디션을 서울 강남구 ‘AMG 서울’에서 18일 처음 공개하고 120대 한정 판매를 이날부터 시작한…
타타대우상용차(사장 김방신)는 최근 태국 파타야 미라지비치 리조트에서 ‘2024 딜러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지난해 우수한 판매 실적을 기록한 대리점과 영업사원을 선정해 시상을 진행…
JLR코리아(대표 로빈 콜건)는 재규어 TCS 레이싱 팀 소속 닉 캐시디(Nick Cassidy)가 이탈리아 미사노에서 최근 열린 2024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 …
국내 수입 중대형트럭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대표 박강석)는 지난 16~18일까지 ‘안성시와 함께하는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을 경기 안성시 보개면 소재 안성맞춤랜드에…
독일 프리미엄 상용차 기업 만트럭버스 그룹(MAN Truck & Bus SE)의 한국법인 만트럭버스코리아는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테이크호텔에서 ‘만트럭버스코리아 특장(바디…
포드 머스탱이 공식적으로 60주년을 맞이했다. 포드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 샬럿에서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 60주년 기념 패키지라는 특별한 트림도 선보인…
금호타이어가 타이어 디자인 경쟁력을 입증했다. 금호타이어(대표 정일택)는 ‘윈터크래프트(WinterCRAFT) WP52 EV’ 제품으로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4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레이싱 타이어를 독점 공급하는 이탈리아 슈퍼카 브랜드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Automobili Lamborghini S.p.A) 주관 레이싱 대…
기아가 ‘2024 카 디자인 어워드(Car Design Award)’를 수상하며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기아는 이탈리아 밀라노의 ADI 디자인 박물관에서 진행된 2024…
쉐보레, 르노, KG모빌리티(KGM) 등 완성차 3사가 중고차 시장서 때아닌 인기를 누리고 있어 주목을 받는다. 18일 중고차 업계 및 케이카에 따르면 쉐보레 스파크는 전월 …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새 타이어 회사가 합류한다. 일본 타이어 회사 브리지스톤이 올해 신설된 프리우스 PHEV 클래스에 타이어를 독점 공급한다. 슈퍼레이스와 브리지스톤은 토요…
현대모비스가 중국 최대 규모의 자동차 전시회인 베이징모터쇼(북경모터쇼)에 참가해 중국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 지난해 사상 최대 해외 수주 성과를 올린 현대모비스는 글로벌 시장에서…
로터스자동차코리아는 브랜드 최초의 하이퍼 SUV 엘레트라(Eletre)의 국내 판매 가격을 1억 7900만원 부터 시작하는 등 본격적인 한국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
알톤은 고성능 전기자전거 선호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모페드 바이크를 콘셉트로 500W 고출력 모터를 탑재한 개성 있는 디자인의 ‘코디악 T20’을 18일 출시하고 이날부터 본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