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 DESIGN AWARD
KO
EN
데일리카 뉴스
제너럴모터스(General Motors, GM)는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철을 맞아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특화된 GM의 정통 아메리칸 풀사이즈 SUV 및 픽업트럭과 크로스오버 모델을…
대동그룹의 미래농업 플랫폼 기업 대동(공동대표 김준식, 원유현)은 KT(대표 김영섭)와 'AI기반의 농업기술 혁신 및 AI로봇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
메르세데스-벤츠가 소개하고 있는 EQS SUV 450 4MATIC은 럭셔리 SUV에 속하지만, 전기차로서 실용성이 더해졌다는 평가를 받는다. 최고출력은 265kW(355마력), 최…
정책적으로 전기차 드라이브를 걸던 미국이 한 발 물러섰다. 전기차 판매 비중을 축소하기로 결정했다. 미국 CNN방송은 21일 “미국 환경보호청(EPA)이 자동차 및 엔진 배출…
인도 타타그룹이 승용차 부문과 상용차 사업 부문을 분리하기로 했다. 로이터통신은 23일 “인도 타타모터스가 상장사 2개로 분할하는 계획을 발표했다”고 보도했다. 이 보도에 따…
BMW는 21일(현지시각) 비전 노이어 클라쎄 X(Vision Neue Klasse X) 콘셉트를 공개하며, 내년에 선보일 SUV에 새로운 전기차 전용 플랫폼을 공개했다. 새로운 …
BMW그룹은 21일(현지시각) 독일 뮌헨 본사에서 열린 연례 기자회견을 통해 작년 한해동안 글로벌 시장에서 총 255만 4183대를 판매했다고 밝혔다. 이 중 순수 전기차는 37만…
소형차 브랜드 미니코리아는 오는 25일 오후 3시 미니숍 온라인을 통해 미니 클럽맨의 55년 역사를 마감하는 한정판 모델 ‘클럽맨 파이널 에디션’의 판매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는 글로벌 기후 위기에 대응하고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한 행동으로 지구촌 전등 끄기 캠페인 '어스 아워(Earth Hour)'에 동참…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가 창립 60주년을 맞은 지난 2023년 한 해 동안 역대 최고의 재무 결과를 기록하며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을 확인했다. 람보르기니는 작년 브랜드 역사상 최초…
한국앤컴퍼니그룹의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 이수일)는 모터 컬처(Motor Culture) 브랜드 ‘드라이브(DRIVE)’의 아트 프로젝트 일환으로 23일부터 열리는…
렉서스코리아는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와 2024 시즌 KPGA투어 신설 대회인 ‘렉서스 마스터즈(Lexus Masters)’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
현대자동차그룹이 사상 첫 아프리카 대상 정상회의인 ‘2024 한-아프리카 정상회의’에서 제네시스 플래그십 세단 G90 77대와 럭셔리 중형 세단 G80 42대 등 총 119대를 공…
스웨덴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가 다른 완성차 브랜드에 전기차 전략을 꾸준히 추진할 필요가 있다고 주장했다. 친환경차 전문 매체 일렉트릭은 21일 “토마스 잉엔라트 폴스타 최고경…
테슬라와 경쟁하기 위한 닛산의 과감한 정책이 나왔다. 바로 가격 인하 정책이다. 자동차 관련 기술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클린테크니카는 20일 “닛산이 아리아 가격을 대폭 인하했…